정보왕색색봉봉 화장빨믿는여자

구매 해본 저장장치 삼성전자 860 EVO SSD 할인가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원가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67,450원 할인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삼성전자 860 EVO SSD 상품구매


아주 만족합니다. | 현재 사용한지 8개월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기존 노트북이 오래된 노트북이라 ssd하고 램만 업글해서 사용하려는 용도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저 같이 기존의 hdd사용자 분들은 충분히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보통 hdd사용자 이셨던 분들은 m.2슬롯이 pc에 없음이 거의 당연할 것이고 ssd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될거 같은데. 이 제품의 경우 가격도 적당하고 좋은 거 같아요. 가격은 크루셜이나 wd보다는 싸지만 컨트롤러 이슈 같은 걸 보아 삼성을 사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겁니다.
물론 250gb는 용량이 큰편이라고 할 수 없으나 보통 사무작업용도나 웹서핑 용도의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한 용량일거 같으며 120기가 짜리 작는 ssd의 경우 윈도우 10 만 깔아도 40gb에 육박하기 때문에 ssd의 특성상 속도가 저하되는 경우가 생기지만 그런면에서 적당힌 가격에 적당한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사 250gb를 추천합니다. 새로 컴퓨터를 조립하실 분이라면 솔직히 이 제품보다는 m.2를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기존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실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가성비좋고 최고! | 윈도우 7 지원종료되면서 10으로 업글했는데
제 랩탑이 2011년형 RV520 인데 윈도우가 엄청 심하게 느려져서
새로 살까 하다가 고장없고 아직 쓸만한것같아 SSD로 교체했어요.
예전에 부팅속도 20분이었는데 교체후 5초면 켜지고
10으로 업글후 폴더 하나 클릭하면 창 뜨는데 30초 걸렸는데
교체후 클릭하면 바로떠서 넘나 좋아요
램은 4G 여서 여전히 인터넷은 원래 속도지만 쓸만합니다.

교체한지 한달정도 지났지만 아직 아무런 오류 없고
만족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7만원돈으로 70만원 랩탑 부럽지않습니다 ㅎㅎ


삼성전자 860 EVO SSD, MZ-76E250B/KR, 250GB교체하는게 처음에는 어려우면 어쩌지 걱정을 많이했는데 영상도 많이 찾아보니 친절하게 알려주시는곳이 많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삼성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컴퓨터가 새 컴퓨터가 된거같아요 전원켜서 들어가는데 십분 이십분 넘게걸렸는데 이제는 뒤돌아보고 노트북보면 켜져있어서 너무 좋아요!! 많이파세요!


삼성전자 860 EVO SSD, MZ-76E250B/KR, 250GB기존HDD하드를 교체하고 쓰고있는데 신세계네요
삼성노트북이라 삼성하드를 쓰는건데 호환 괜찮고 좋아요~


삼성전자 860 EVO SSD, MZ-76E250B/KR, 250GB삼성 NT-P530 노트북인데 오래되어 접속하기에 상당한 인내심이 필요로 했었는데, SSD 설치 후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삼성전자 860 EVO SSD 상품구매


The post 자취선물. 삼성전자 860 EVO SSD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자취선물. 삼성전자 860 EVO SSD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